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주말나들이 medias

Photos

손발이 꽁꽁~ 정말 겨울다운 날씨네요~^^
이럴 때일수록 곁의 사랑하는 가족의 손 한번 잡아주시고~👻
기분좋은 눈맞춤👀으로 따스한 마음 전해 보실 수 있는 행복한 수요일 오후 되시길 바래봅니다~🐾
.
추운겨울 따스한 마음가득 내추럴가든529의 문을 더욱 활짝 열었어요~ 
성인 입장료 7000원
지역주민 6000원 이구요~ 
36개월이상 아이는 5000원이예요. ^^
.
입장료안에 따스한 스페셜티 커피 및 차를 포함하여 드립니다~ (일부 예외음료는 조금의 추가금만 내주시면 되어요.^^;)
.
아울러 겨울이라 실내 멋진 화목난로에서 직접구운 군고구마도 인기랍니다~
뜨끈한 어묵은 야외에서 먹어야 제맛이죠? ㅎㅎ 겨울철 별미로 내추럴가든529에서 즐기실 수 있답니다~👍
.
.
.
.
.
.
.
.
#내추럴가든529 #나들이스타그램 #양평 #셀피 #양평카페 #양평맛집 #가평 #두물머리 #주말나들이 #아침고요수목원 #카페투어 #양평핫플레이스 #남이섬 #아이들과가볼만한곳 #사진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연인#남양주카페 #육아맘일상 #서울근교 #데이트코스#스몰웨딩 #빛의정원 #당일치기여행#photobymom🌷#일상 #따뜻한 #어묵탕 #군고구마
손발이 꽁꽁~ 정말 겨울다운 날씨네요~^^ 이럴 때일수록 곁의 사랑하는 가족의 손 한번 잡아주시고~👻 기분좋은 눈맞춤👀으로 따스한 마음 전해 보실 수 있는 행복한 수요일 오후 되시길 바래봅니다~🐾 . 추운겨울 따스한 마음가득 내추럴가든529의 문을 더욱 활짝 열었어요~ 성인 입장료 7000원 지역주민 6000원 이구요~ 36개월이상 아이는 5000원이예요. ^^ . 입장료안에 따스한 스페셜티 커피 및 차를 포함하여 드립니다~ (일부 예외음료는 조금의 추가금만 내주시면 되어요.^^;) . 아울러 겨울이라 실내 멋진 화목난로에서 직접구운 군고구마도 인기랍니다~ 뜨끈한 어묵은 야외에서 먹어야 제맛이죠? ㅎㅎ 겨울철 별미로 내추럴가든529에서 즐기실 수 있답니다~👍 . . . . . . . . #내추럴가든529  #나들이스타그램  #양평  #셀피  #양평카페  #양평맛집  #가평  #두물머리  #주말나들이  #아침고요수목원  #카페투어  #양평핫플레이스  #남이섬  #아이들과가볼만한곳  #사진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연인 #남양주카페  #육아맘일상  #서울근교  #데이트코스 #스몰웨딩  #빛의정원  #당일치기여행 #photobymom 🌷#일상  #따뜻한  #어묵탕  #군고구마 
_
#12월 16일 이 지나고
_
흔한 인스타 #인증샷 😆
_
2017 #마마스앤파파스 #연말정산 D-1
_
▪️오프라인 행사장▪️
_
📅12/16(토) 10시~17시
🏬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
_
▪️온라인 판매처 ▪️
_
📅12/16(토)~12/23(토)
📱터치바이터치
_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육아소통 #육아맘 #육아맘일상 #초보맘 #임산부 #임산부일상 #아들맘 #딸맘 #맘일상 #맘스타그램 #유모차 #아기의자 #패밀리세일 #득템샷 #육아템 #연말선물 #출산선물 #2017년 #최저가판매 #할인행사 #주말나들이 #쇼핑후 #쇼핑잼
_ #12월  16일 이 지나고 _ 흔한 인스타 #인증샷  😆 _ 2017 #마마스앤파파스  #연말정산  D-1 _ ▪️오프라인 행사장▪️ _ 📅12/16(토) 10시~17시 🏬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 _ ▪️온라인 판매처 ▪️ _ 📅12/16(토)~12/23(토) 📱터치바이터치 _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육아소통  #육아맘  #육아맘일상  #초보맘  #임산부  #임산부일상  #아들맘  #딸맘  #맘일상  #맘스타그램  #유모차  #아기의자  #패밀리세일  #득템샷  #육아템  #연말선물  #출산선물  #2017년  #최저가판매  #할인행사  #주말나들이  #쇼핑후  #쇼핑잼 
-
이제 이런걸 볼 개월수가 되었구나!🐳🐬🐟🐠🐡🦈
근데 이 날 엄청 힘들었던 기억이...🤤
.
.
.
.
#일산 #아쿠아플라넷 #수족관 #주말나들이 #육아 #상어가족 #핑크퐁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워킹맘 #아들맘 #인스타베이비 #소통 #일상 #데일리
요즘은 유동인구와 상관없이 독특한 분위기를 지닌 까페들이 독특한 장소에 많이 생겨 좋다. 
잔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작가가 직접 관여한 #시간정원 
굉장히 해외 가정집 같은 편안한 분위기라 좋다. 
요즘 까페 탐방 다니냐는 말을 듣는다. 아니라고 말을 못했다. 
#주말나들이 #까페탐방
요즘은 유동인구와 상관없이 독특한 분위기를 지닌 까페들이 독특한 장소에 많이 생겨 좋다. 잔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작가가 직접 관여한 #시간정원  굉장히 해외 가정집 같은 편안한 분위기라 좋다. 요즘 까페 탐방 다니냐는 말을 듣는다. 아니라고 말을 못했다. #주말나들이  #까페탐방 
2017.12.13

#몸살 #또몸살
와중에 엄빠의 #여행선물 #인증타임

#짝은꽁듀가고마워해😉
유독 짧아보이는건 느낌이야

어휴 이제 몸져 누워야지
올해 본 젤 큰 트리🌲 !! 공유를 함께 찍고자 기다린건 안비밀!!!ㅋㅋㅋㅋ #찌or라이프 #신내푠과 #주말나들이 #스타필드고양 #크리스마스트리
#주말나들이 
너 참 이쁘구나 ㅋㅋ☺️☺️☺️
#딸바보
#일상
#딸바보그램
좋아😊

근데너무추워😨

#웃는게이뻐 😁
#그러니까웃자 😁
#주말나들이 
#주말스타그램 
#연말
예쁜 핑크가 너무나 맘에 들었던곳!
담에 이사가면 저렇게 해볼까?^^
-위드앤😊
예쁜 핑크가 너무나 맘에 들었던곳! 담에 이사가면 저렇게 해볼까?^^ -위드앤😊
환상의 나라로🕴🏻
환상의 나라로🕴🏻
+
크리스마스, 연말 예약주문가득가득.
열심히 굽고 포장하고 일단 오늘은 퇴근!

꺄핳 피곤해도 꽉찬 주문보면 뿌듯흐뭇하지용💪

피곤날려버릴 야근 노동요는 
추억소환송과함께 딴쑤딴쑤🎵

쪼금있다 다시 만나요👋
+ 크리스마스, 연말 예약주문가득가득. 열심히 굽고 포장하고 일단 오늘은 퇴근! 꺄핳 피곤해도 꽉찬 주문보면 뿌듯흐뭇하지용💪 피곤날려버릴 야근 노동요는 추억소환송과함께 딴쑤딴쑤🎵 쪼금있다 다시 만나요👋
사진찍자고하면 이젠 제법 윙크도하고 예쁜표정도 지어주는 착한딸.
심지어 좋은 배경이 있으면 여기서 사진찍고 가지며 여주 분위기를 풍기려는 귀여운딸.
아침부터 놀러가자고 바람 넣어놓고 늦어지니 짜증내는 너에게 늦장부리며 훈계질까지 하는 이기적인 엄마.
그래도 엄마곁이 제일 좋은 딸.
고맙다.
이래서  딸을 낳나보네.
뭔가 평생 내편같은 이 주관적인 느낌ㅎㅎ
#내딸 #평생 #내편 #불당동 #티키톡랜드 #키즈카페 #주말나들이
사진찍자고하면 이젠 제법 윙크도하고 예쁜표정도 지어주는 착한딸. 심지어 좋은 배경이 있으면 여기서 사진찍고 가지며 여주 분위기를 풍기려는 귀여운딸. 아침부터 놀러가자고 바람 넣어놓고 늦어지니 짜증내는 너에게 늦장부리며 훈계질까지 하는 이기적인 엄마. 그래도 엄마곁이 제일 좋은 딸. 고맙다. 이래서 딸을 낳나보네. 뭔가 평생 내편같은 이 주관적인 느낌ㅎㅎ #내딸  #평생  #내편  #불당동  #티키톡랜드  #키즈카페  #주말나들이 
나으청춘이여🤦🏻‍♀️#홍대 #사모님돈가스 #와인한잔 #주말나들이
살아있는건 강아지도 만지는거
싫어하는 내가 아들덕에 태어나서 처음
오만걸 다만지고 다해봄😂😂😂
새 먹이 주는곳에서도 내혼자 소리지름
민망해서 동영상 무음처리ㅋㅋㅋㅋㅋ
.
.
.
#저안에서내가제일바쁜느낌
#하지만주인공은시큰둥
#근데잉어들밥주는거완전무서움
#못먹은애들마냥달라듬
#엄마는극한직업
오랜만의 외출🕺🏼
좋아라하는 마켓 구경👀
이쁜 카페에 눈까지 내리고❄️
가냥에서 올라온 외할미까지👵🏻
!!!!
공간에 비해 사람들이 너무 많아
떠우때문에 후다닥 둘러보고 나왔지만
너므 조았다😂
사람 많은 곳 처음이라 울 떠우 당황😮 입이 샐룩샐룩😧
언능 적응해라 민떠우양🎀
.
#뭉시기랑서디랑떠우랑 #민떠우 #생후76일
#밖에나옴아빠랑애만고생 #엄마만신남 #서우도신나 
#외출 #주말 #주말나들이
#보부상마켓 #어반브룩 #광주카페 
#광주맘 #도치맘 #육아 #딸스타그램
오랜만의 외출🕺🏼 좋아라하는 마켓 구경👀 이쁜 카페에 눈까지 내리고❄️ 가냥에서 올라온 외할미까지👵🏻 !!!! 공간에 비해 사람들이 너무 많아 떠우때문에 후다닥 둘러보고 나왔지만 너므 조았다😂 사람 많은 곳 처음이라 울 떠우 당황😮 입이 샐룩샐룩😧 언능 적응해라 민떠우양🎀 . #뭉시기랑서디랑떠우랑  #민떠우  #생후76일  #밖에나옴아빠랑애만고생  #엄마만신남  #서우도신나  #외출  #주말  #주말나들이  #보부상마켓  #어반브룩  #광주카페  #광주맘  #도치맘  #육아  #딸스타그램 
#주말나들이 #집들이
#아들스타그램 #가족 
##당진 #사랑해❤ 
#울아들 #해피바이러스💕 
#술파티🍻 #춥다😨 
주말.나드리  큰아빠네 큰엄마
집들이 여행
술도각자 취양. 와우 ^^~
선그리😎
미러선그리.👀
엄마선그리 사는동안
난 거울샷
#거울샷 
#미러선글라스 
#셀피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주말나들이 
#추운날
#젠틀몬스터 
#젠몬
#😎
지요미 낮잠덕분에
우리의 점심은 5시였지만 
같이 있을수 있어 행복한시간들
그나저나 지요 만두찐빵이네
그래도 이쁜 #내사랑 .
.
.
.
.
.
#instababy#instapick#instadaily#instamoment#ourmoment#our_everyday_moments #saturdaynight #dailypic #함께#육아스타그램 #육아맘일상 #육아일상 #주말나들이 #베이비그램#귀요미 #myfamily #아가아가#생후20개월
결혼식 참석을 빙자한
#대구나들이 😁 하얗게 불태우다..ㅋ
#대구신세계백화점
#바운스트램폴린파크 
#반디앤루니스 
#야채회전목마
#키즈킹덤
#스무디킹타요주스
#펭귄한테야무지게인사
백화점안에서만 놀았는데
시간이 부족하다니👍👍👍
지겨워서 패스한 아쿠아리움🐳이랑
얼어죽을것같아서 패스한 쥬라지🐊보러
담에 제대로 또 한번 가야징❣
#육아는외출빨
.
.
.
#양띠아기 #닭띠아기 #31개월아기 #10개월아기 
#애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남매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도치맘 #애둘맘 #남매맘 #주말나들이 #번아웃
결혼식 참석을 빙자한 #대구나들이  😁 하얗게 불태우다..ㅋ #대구신세계백화점  #바운스트램폴린파크  #반디앤루니스  #야채회전목마  #키즈킹덤  #스무디킹타요주스  #펭귄한테야무지게인사  백화점안에서만 놀았는데 시간이 부족하다니👍👍👍 지겨워서 패스한 아쿠아리움🐳이랑 얼어죽을것같아서 패스한 쥬라지🐊보러 담에 제대로 또 한번 가야징❣ #육아는외출빨  . . . #양띠아기  #닭띠아기  #31개월아기  #10개월아기  #애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남매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도치맘  #애둘맘  #남매맘  #주말나들이  #번아웃 
용유역에서 인천공항가는
자기부상열차🚃🚃
일본여행갔을때의 느낌이들었음.
게다가 무료탑승이라니...
주말 데이트코스나 가족나들이로 강추!!!
.
#자기부상열차 #용유역 #인천공항 #전기열차 
#열차 #무료탑승 #분위기깡패 #뷰깡패
#주말나들이 #여행 #여행스타그램 #데이트코스
#주말나들이 #추러스 #레이싱카페 #고기고기고기 
주말먹부림의 마무리는 역시 고기지ㅎㅎ
맨발로 레이싱하는 뇨자ㅎㅎ
아이를 보고있으면 마음이 착해진다
#성선설 을  믿게되 #사랑해아들 #아들사랑♡
#주말나들이 #채무통합 #금융박사 #대환대출
멋쟁이 울아들 민규~~^^👍👍
사진한번찍자고하면 절대 안찍어주고
핸드폰으로 협박😂해서 표정 잡아주시고~~
ㆍ
'엄마 한번만이야~~' 이러면서 한번 포즈?!잡아주는
미운5살아들😂😂
ㆍ
일춘기시작으로 엄청나게 자기의견을 확고하게
밝히는 우리아들~~ 그래도 우리아들 사랑해💕💕최고야~~👍👍
ㆍ
ㆍ
#주말나들이#결혼식장에서#아들램#사진
#일춘기아들#반항기#미운5세아들#예쁜아들
#사랑해#아들맘#가족나들이#일산맘#가족모임
멋쟁이 울아들 민규~~^^👍👍 사진한번찍자고하면 절대 안찍어주고 핸드폰으로 협박😂해서 표정 잡아주시고~~ ㆍ '엄마 한번만이야~~' 이러면서 한번 포즈?!잡아주는 미운5살아들😂😂 ㆍ 일춘기시작으로 엄청나게 자기의견을 확고하게 밝히는 우리아들~~ 그래도 우리아들 사랑해💕💕최고야~~👍👍 ㆍ ㆍ #주말나들이 #결혼식장에서 #아들램 #사진  #일춘기아들 #반항기 #미운5세아들 #예쁜아들  #사랑해 #아들맘 #가족나들이 #일산맘 #가족모임 
배고픈지 손가락으로 체크하던게 엊그제인데 요즘 젖병보여주면 달라고 손을 뻗는다 ㅋㅋㅋ
이젠 야무지게 젖병도 잡을수있고 아웅 우리 #귀요미 카페에서 의자에도 앉고 많이 컸구나😍😍
.
.
얌전히 놀아서 덕분에 엄마랑 이모 커피도 잘마셨어~^^ 💕
.
.
.
#육아맘일상 #주말 #주말나들이 #카페데이트 #6개월아기 #아기모델 #혼혈아기모델 #더블하트 #젖병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카페 #카페나들이
배고픈지 손가락으로 체크하던게 엊그제인데 요즘 젖병보여주면 달라고 손을 뻗는다 ㅋㅋㅋ 이젠 야무지게 젖병도 잡을수있고 아웅 우리 #귀요미  카페에서 의자에도 앉고 많이 컸구나😍😍 . . 얌전히 놀아서 덕분에 엄마랑 이모 커피도 잘마셨어~^^ 💕 . . . #육아맘일상  #주말  #주말나들이  #카페데이트  #6개월아기  #아기모델  #혼혈아기모델  #더블하트  #젖병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카페  #카페나들이 
喧哗城里觅清闲🍵
喧哗城里觅清闲🍵
#오늘은 #장천홀 #오페라 #라보엠 #공연관람 #음악힐링 
러시아 볼쇼이극장출신 테너이신 손성래 단장님과 함께~
좋은 공연보여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행복합니다
다음 주 오페라갈라콘서트 라보엠 이중창에도 참고되고:)
#힐링 #클래식음악 #음악 #취미생활 #주말나들이
-
롯백에 주말 나들이👫
계절밥상 이인시 일인 50% 할인 쿠폰🍴
신세계에 #올반 보다 가격도 천원 더 싼 곳!
종류도 맛도 그닥 🤔
여긴 마켓팅 실패 인..듯... 쯧😒
금액대비 음식정류도, 맛도, 모자람...
여긴 이제 안오는걸로🤫
자세교정기 득템 하고, 면세가서 신발도 득템😝
#문토스트 가 롯백에 잇더라는...
첨 맛보는데, 이게 왜 유명한가요?🤔
송정이 아니라 그런건가...
그냥 누구나 만들수 있는 맛이였음😤
-
구경 잘하그 갑니다요👏🏻
-
-
-
-
#주말나들이 #계절밥상🍴 #서면롯백7층 #서면면세점 #서면롯데 #골반교정기구 #문토스트🌙
- 롯백에 주말 나들이👫 계절밥상 이인시 일인 50% 할인 쿠폰🍴 신세계에 #올반  보다 가격도 천원 더 싼 곳! 종류도 맛도 그닥 🤔 여긴 마켓팅 실패 인..듯... 쯧😒 금액대비 음식정류도, 맛도, 모자람... 여긴 이제 안오는걸로🤫 자세교정기 득템 하고, 면세가서 신발도 득템😝 #문토스트  가 롯백에 잇더라는... 첨 맛보는데, 이게 왜 유명한가요?🤔 송정이 아니라 그런건가... 그냥 누구나 만들수 있는 맛이였음😤 - 구경 잘하그 갑니다요👏🏻 - - - - #주말나들이  #계절밥상 🍴 #서면롯백7층  #서면면세점  #서면롯데  #골반교정기구  #문토스트 🌙
📷
땀 흘리며 올라간 정상에서 만난
시원한 바람과 눈부시던 야경♥️
-
우리 #다이어터 들이랑 같이 가서
더 즐거웠던 #앞산 #야간산행 ⛰
겨울 지나 봄 되면 또 갑시다😋!
-
#다니언니 #일상 #대구앞산전망대 #야경 #야경스타그램 
#주말 #주말나들이 #허벌라이프다니언니 #허벌라이프코치 
#대구데이트코스 #대구놀곳 #대구여행 #셀스타그램 #셀카
 #데일리 #맞팔해요 #인친환영 #선팔하면맞팔 #소통해요 
#daily #selfie #selstagram
📷 땀 흘리며 올라간 정상에서 만난 시원한 바람과 눈부시던 야경♥️ - 우리 #다이어터  들이랑 같이 가서 더 즐거웠던 #앞산  #야간산행  ⛰ 겨울 지나 봄 되면 또 갑시다😋! - #다니언니  #일상  #대구앞산전망대  #야경  #야경스타그램  #주말  #주말나들이  #허벌라이프다니언니  #허벌라이프코치  #대구데이트코스  #대구놀곳  #대구여행  #셀스타그램  #셀카  #데일리  #맞팔해요  #인친환영  #선팔하면맞팔  #소통해요  #daily  #selfie  #selstagram 
.
과음엔 칼국수 #해장 #👍🏻
겨울엔.... 따땃한 #국물 #😋 #냠냠 #후루룩칼국수 #면 #🍜
지난주말👨‍👩‍👦‍👦
사진첩뒤적뒤적♥
몸살로일찍잤더니지금시간세벽한시ㅠㅠ
몸은너무아픈데잠이안온......ㅠㅠ
.
#지난주말#가족영화관나들이#뽀로로공룡섬대모험#둘째아들#첫영화관#영화관엔팝콘#다지꺼#집중모드#첨부터끝까지얌전모드#애미도집중#쪼금재밌네😄#담에또보자는아들들#네가족#두아들#세남자#주말나들이#주말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
지난주말👨‍👩‍👦‍👦 사진첩뒤적뒤적♥ 몸살로일찍잤더니지금시간세벽한시ㅠㅠ 몸은너무아픈데잠이안온......ㅠㅠ . #지난주말 #가족영화관나들이 #뽀로로공룡섬대모험 #둘째아들 #첫영화관 #영화관엔팝콘 #다지꺼 #집중모드 #첨부터끝까지얌전모드 #애미도집중 #쪼금재밌네 😄#담에또보자는아들들 #네가족 #두아들 #세남자 #주말나들이 #주말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읏추추 겨울에는 👉 따뜻한 바닐라라떼♡
.
.
.
.
#주말나들이 #강남 #커피갤러리 #새아지트
#주말 .
.
울 서연이 고래 보여주러 😄 근데 딸보다 엄마가 더 신났음 😂 오늘 너무 피곤해서 일찍 육퇴 하려고 했는데..😭
울 쥬니는 엄마를 재우기 싫었나봄.. 쥬니아범이 겨우겨우 이제 재웠넹 😤
잘자라 내새꾸들💕
잘자 내 벗 😊
.
.
#늦은육퇴 #장생포고래박물관 #고래박물관 #주말나들이 #가족나들이 #육아 #육아스타그램 #남매스타그램 #자식바보 #잘자요
#주말  . . 울 서연이 고래 보여주러 😄 근데 딸보다 엄마가 더 신났음 😂 오늘 너무 피곤해서 일찍 육퇴 하려고 했는데..😭 울 쥬니는 엄마를 재우기 싫었나봄.. 쥬니아범이 겨우겨우 이제 재웠넹 😤 잘자라 내새꾸들💕 잘자 내 벗 😊 . . #늦은육퇴  #장생포고래박물관  #고래박물관  #주말나들이  #가족나들이  #육아  #육아스타그램  #남매스타그램  #자식바보  #잘자요